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ART 테크닉 키비주얼 ART 테크닉 이란? ART 테크닉 인정의 ART 테크닉 특징 ART 테크닉 적응질환 대표원장
비용문의
시술 분류
  • 시술 분류
지점 카이로킴의원
이름
연락처
보기
  • 공통하단

아트 테크닉, Art Technique, 잠실 카이로프랙틱, 목 통증, 허리 통증, 스포츠 손상 치료, 도수치료, 송파 카이로킴의원
ART 테크닉은 과도한 사용에 의해 유발된 조직의 섬유화와 유착을 제거하기 위해 고안된 대표적인 연부조직 테크닉입니다. 근육, 인대, 신경 등의 유착으로 인한 장애가 있는 경우 의사의 섬세한 터치와 환자의 협조로 함께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ART 테크닉은 수술 및 약물 치료 없이 근육의 본래 기능을 찾는 치료법으로 치료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만큼 통증이 적습니다. 또한 치료 후 바로 증상이 좋아지는 효과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ART 테크닉은 목허리 통증, 어깨 통증, 엘보 통증, 손목 통증, 무릎 통증, 발목 통증 등 모든 급만성 통증 질환에 효과를 보이며 특히 스포츠 손상에 알맞은 치료법입니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텍스트 정보 영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