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이동하기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
만성 발목 질환 키비주얼 만성 발목 질환 이란? 만성 발목 질환 원인 만성 발목 질환 증상 만성 발목 질환 치료방법
비용문의
시술 분류
  • 시술 분류
지점 카이로킴의원
이름
연락처
보기
  • 공통하단

만성 발목 질환, 발목 치료, 발목 통증, 잠실 카이로프랙틱, 도수치료, 송파 카이로킴의원
만성 발목 질환이란 발이나 발목의 염좌나 골절 치료 후에도 지속되는 불편함이나 통증 혹은 기능 이상을 말합니다. 만성 발목 질환의 원인으로는 굽 높은 하이힐, 발목에 무리가 가는 과격한 운동, 부상 후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한 경우, 유연성 부족 등을 들 수 있으며 초기에 적절한 치료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증상으로는 발이나 발목의 통증을 비롯해 발이 자주 붓고 삐거나 쥐가 자주 납니다. 또한 관절의 운동범위가 제한되어 운동능력이 저하되고 발이 차갑고 시린 경우도 있습니다. 만성 발목 질환은 관절을 치료하는 방법인 CCEP 치료, 특수 기구로 근막과 근육 등의 장애를 원래 조직 상태로 회복하는 그라스톤 테크닉, 연부조직의 유착을 찾아 제거하는 ART 테크닉, 근육고 관절 등의 기능 저하를 회복시키는 운동 치료등을 처방합니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텍스트 정보 영역입니다.